갤럭시 특가
 
설맞이 빅세일
 
기프티콘 할인전
 
close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가입하세요” – 매월 70만원씩 5년만 꼬박꼬박 넣으면 5천만원이 생기는 대박 적금 (feat.가입방법)

요즘 은행에서 현금확보에 여념이 없어 이자를 퍼주는 상품들이 많은것, 알고 계시죠?

그런데 거기에 한 술 더 떠서 엄청나게 퍼주는 적금이 있다고 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가입하세요” – 매월 70만원씩 5년만 꼬박꼬박 넣으면 5천만원이 생기는 대박 적금 (feat.가입방법)

월 70만원씩 5년간, 총 4200만원을 넣으면 여기에 이자를 800을 더해 5천만원을 만들어주는 적금입니다.

정부에서 월 납입금의 6%까지 보조하며 은행이자까지 붙어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퍼준다고 하는데요.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해당하시는 분들은 꼭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청년도약계좌

청년도약계좌는 19세에서 34세까지의 청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상품으로, 5년 만기로 5천만원의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청년도약계좌의 가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조건

    대상 : 만 19세~34세
    소득조건 : 개인소득 연 6천만원 이하, 가구 중위소득 180% 이하

기존에 있었던 청년희망적금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가구 소득은 높은데 개인소득만 낮아서 지원금을 받아가던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가구소득 기준까지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가구별 중위소득 구간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구 중위소득 확인하기

또한 청년도약계좌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청년도약계좌의 특징

청년도약계좌는 정부가 개인의 납입액 중 일부를 보조합니다.

그런데 이 보조하는 금액이 가구 소득수준에 따라 달리 지급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준 소득보다 낮으면 납입액의 6%를 정부에서 보조하고, 높은 경우에는 납입액의 3%를 보조합니다.

예를들어 월 70만원에 6%의 정부의 보조 기여금이 보태지면 총 74만2천원이 되고, 이 금액을 5년간 모으면 4452만원이 됩니다.

여기에 현재 은행이자를 연 5%로 계산하게 되면 5000만원 수준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실 금리 수준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만약 금리가 7~8%까지 된다면 운좋게도 만기시에는 5000만원이 훌쩍 넘는 금액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현재 은행금리가 오르는 것을 보면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로 당연히 청년도약계좌는 ‘비과세’ 혜택을 적용할 방침입니다.

현재 상황으로 봤을 때 금리가 예상보다 훨씬 높아져 만기시 5000만원 이상의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점도 그렇고, 무엇보다 어마어마한 은행이자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정말 큰 부분이기 때문에 무조건 들어가시는게 맞습니다.

2023년부터 시행된다고 하니 시작과 동시에 납입하실 수 있게끔 지출계획을 잘 세워두시길 바랍니다.

참고 기사 :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2/10/937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