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김선호 열애설
배우 한소희와 김선호가 열애 중이라는 설이 퍼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소희가 시상식 도중, 김선호에게 이야기를 걸자 김선호가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이 목격된 것인데요.
뿐만 아니라 한소희가 김선호 옆에 앉아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었다가 김선호의 팔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김선호에게 “브이해”라고 말하자, 한소희와 김선호가 나란히 딱 붙어서 손가락으로 “브이” 제스처를 취했습니다.
시상식 단체 사진을 촬영하게 될 무렵에는 한소희가 김선호의 팔을 잡고 끌고 오는 장면도 포착됐습니다.
자리를 앉아 김선호가 무슨 말을 하자, 한소희가 갑자기 얼굴을 가리고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는데요.
이 후에도 한소희가 김선호의 등을 토닥이는 모습도 발각돼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배우 송강과도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비하인드 촬영 과정에서도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죠.
드라마 감독이 “뽀뽀하면 좋겠다”고 말하자, 송강이 한소희를 무릎에 앉힌 채 “감독님이 뽀뽀 한번 하래”라고 말한 장면이 주목을 받은 것인데요.
이 장면에서 송강이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이름이 아닌 “소희야, 입에다 뽀뽀할까?”라고 말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한소희와 김선호는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이라는 작품을 함께했으나, 함께 찍은 씬이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한소희와 김선호가 잘 됐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 “같이 촬영도 안 했는데 엄청 친해보이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기 게시물